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더 크루: 갱랜드> 평점/리뷰/해외반응

by Blobot 2023.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Blobot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컨텐츠 <더 크루: 갱랜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약 밀매 조직에 납치된 가족을 구하기 위해 총을 든 베테랑 무장 강도. 소수정예의 크루 멤버들과 함께 그가 뛰어든 곳은, 피로 피를 씻는 마피아 패밀리들의 전장이었다.

영화 리뷰 사이트 평점

리뷰 사이트 평점
로튼토마토 - tomatometer
(평론가)
- %
로튼토마토 - audience
(일반인)
90 %
메타크리틱 - metascore
(평론가)
- / 100
메타크리틱 - userscore
(일반인)
- / 10
IMDb rating
(일반인)
7.1 / 10
TMDB - vote average
(일반인)
7.091 / 10


리뷰 사이트 'IMDb'의 평점 및 리뷰

ron*** 8/10
이것은 놀라운 쇼였습니다. 나쁜 리뷰를 듣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자신의 댓글에서 너무 바보가되어 더 나은 대본을 작성하거나 더 잘 지시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쓸데없는 binging punks입니다. 나는 좋은 말이 없습니다.

gui*** 9/10
처음부터 끝까지 나를 가두었다!!! 나는 이 쇼의 속도와 일부 쇼처럼 모든 광범위한 이야기 대신 주로 행동을 통해 캐릭터가 개발되는 방식을 좋아했습니다. 주인공 "Mehdi" 중 하나가 제가 가장 좋아했습니다. 그들이 그에게 말을 너무 많이 하지 않게 한 방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이 쇼는 다른 모든 쇼처럼 일반적인 해피엔딩이 없었습니다. 플롯의 복잡성이 이 쇼를 엘리트로 만들었습니다!

inf*** 8/10
나는 이 시리즈가 어둡고 말도 안되는 이야기인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일부 리뷰에서 나에게 나쁜 연기를 언급하지만 그것은 매우 좋은 연기였지만 일부 사람들은 이 시리즈에 없는 더 주류 할리우드 접근 방식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그들이 훌륭하기 때문에 팀! 총 소리, 총알의 충격은 잘 생각되고 매우 현실적입니다. 더 많이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jry*** 8/10
나는 이 시리즈를 매우 즐겼다. 내가 Sami Bouajila와 함께 본 모든 것은 매우 좋았습니다. 나는 2015년 영화 The Crew에서 그의 연기를 즐겼습니다. 나쁜 평가는 무시하고 이 영화 시리즈를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우들 모두 너무 좋고, 잘 촬영되고 잘 연출된 흥미진진한 액션 영화였습니다.

mar*** 10/10
Hohoho이 장르에 대해 원하는대로 가식적이지 않고 사실적인 훌륭한 시리즈입니다. 스토리도 훌륭하고 캐릭터도 탄탄합니다... o 여기 핵폭탄은 세상의 끝이 아니거나 세상을 구하는 순수한 평범한 바닐라입니다.

alf*** 9/10
이것은 내가 오랫동안 본 최고의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논스톱 액션. 시청률이 왜 그렇게 낮은지 잘 모르겠습니다. 다른 동영상을 본 게 틀림없습니다.

gil*** 7/10
Game of Thrones를 다큐멘터리처럼 보이게 만들 정도로 양식화 된 Gallic 하이퍼 폭력이있을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앤트워프 마약 거래에서 신체 상해를 일으키고 우스꽝스러운 선택을 하는 음울한 위협의 다민족 출연진. 그것은 충분히 기분 전환이지만 Braquo 등을 본 적이 있다면 이것을 본 것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나선형이 아닙니다.

jta*** 2/10
무엇보다도, 당신이 동정해야 하지만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모두 총에 맞아 죽기를 바라는 자격이 있고 입이 큰 캐릭터입니다.

sea*** 2/10
주제와 제목이 매우 가깝고 주연 배우가 동일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 Sami Bouajila - 이 시리즈는 영화 BRAQUEURS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부아질라의 캐릭터는 영화에서 죽었습니다. 스핀오프도 아니고, 영화 이전의 캐릭터 스토리입니다. 그러나 반복합니다. 두 주제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마약 밀매 두목과 관련된 전문적인 대규모 강도입니다. Bouajila는 정확히 같은 종류의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sch*** 10/10
내가 읽은 모든 나쁜 평론가들에 대해, 그러지 마세요!! ... 저는 이 시리즈의 진정한 팬입니다. 스토리 라인은 처음에는 조금 이상하지만 이야기가 급하게 진행되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카메라 워크와 액션 장면은 매우 좋은 영화입니다. 시리즈 중에 이 점을 언급할 것입니다. 사미의 좋은 롤플레이와 기어트 반람펠베르그의 열혈팬, 엄청난 퍼포먼스... 시즌2가 궁금하다.


이상 넷플릭스 인기 컨텐츠 <더 크루: 갱랜드>의 해외반응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더 많은 평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imd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