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초즌> 평점/리뷰/해외반응

by Blobot 2023.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Blobot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컨텐츠 <초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덴마크의 조용한 마을에 도사리고 있는 비밀을 파헤치는 17살 소녀와 친구들.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나면서 소녀의 세계가 송두리째 흔들린다.

영화 리뷰 사이트 평점

리뷰 사이트 평점
로튼토마토 - tomatometer
(평론가)
- %
로튼토마토 - audience
(일반인)
- %
메타크리틱 - metascore
(평론가)
- / 100
메타크리틱 - userscore
(일반인)
- / 10
IMDb rating
(일반인)
4.6 / 10
TMDB - vote average
(일반인)
6.395 / 10


리뷰 사이트 'IMDb'의 평점 및 리뷰

dmd*** 3/10
나는 Chosen을 3으로 평가했고 관대했습니다. 영화 나 시리즈를 그렇게 낮게 평가 한 적이 없습니다. 최악의 부분은 첫 장면부터 볼 가치가 없다는 것이 분명했지만 스스로를 되찾기 위해 두 개의 에피소드를 주었다는 것입니다. 엉망인 스크립팅, 프로듀싱, 연출, 편집을 하는 사람이 그것이 얼마나 완전히 나쁜지 깨닫지 못할 수 있습니까? Chosen은 영화 역사상 최악의 대화에 투표했습니다.

foo*** 2/10
구멍이 있는 플롯. 길고 느린 장면으로 가득 찬 나쁜 연기. 이성적이지 못한 행동을 하는 무서운 주연 배우. 2회 반을 봤다. 그 무렵 나는 도망치기 위해 내 다리를 갉아먹을 준비가 되어 있었다. 그래서 나는 다른 에피소드를 빨리 감았습니다. 나는 이 바보 같은 프로그램에 내 인생의 약 3시간을 주었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dma*** 1/10
나는 좋은 SciFi를 좋아하지만 이 쇼가 전달하는 것은 주인공의 어리석은 행동입니다. 주인공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이기적이기 때문에 완전히 존재하지 않는 윤리와 질문: 덴마크 부모는 16세 딸이 밤에 많은 사람들과 함께 혼자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하드 위스키 한 병을 가득 들고 도망가는 것을 정말 허용합니까? 낯선 사람의 다음 날에 이것에 대해 질문하지 않습니다!?이것이 Netflix에서 앞으로 다가올 일의 거울이라면 나는 그만 둘 것입니다!

tob*** 9/10
나는 보통 노르딕 시리즈에 출연하기 때문에 시작하기 전에 이것에 대해 너무 많이 조사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어떻게 나왔는지 매우 행복하고 앞으로 더 많은 것이 있기를 바랍니다.

dig*** 10/10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탄탄한 연기, 반은 재미있는 스토리 이미 사용된 적이 있지만. 저는 덴맥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그 나라에서 오는 특별한 이야기에 꽤 익숙합니다. 스포일러 없이 기본적으로 덴마크의 작은 마을입니다. 은하계 드라마.

gna*** 9/10
나는 캐릭터가 나 자신이라는 결함이 있고 흥미롭고 사실적으로 그려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니요, 그들은 슈퍼 영웅이 아니며 상쾌합니다. 그들은 실수를 합니다. 그들은 어리석은 일을 합니다. 하지만 정말 즐거웠습니다. 줄거리가 완전히 독창적이지는 않지만 줄거리가 에피소드에서 에피소드로 나를 어디로 데려다 줄지 확신할 수 없을 정도로 독창적이었습니다. 바라건대 우리는 또 다른 시즌을 맞이할 것입니다. 나는 이 캐릭터들을 조금 더 따라가고 싶다.

bri*** 2/10
주인공 소녀가 매우 천천히 걷고 멍하니 사물을 응시하는 장면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면 때때로 어떤 일이 일어납니다. 나는 누구에게도 감정적 인 연결을 많이 느끼지 못했습니다. 결국 내가 느낀 것은 무관심이었습니다. 노래 선택은 모두 어색하고 적절하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두 번째 시즌이 있을지는 의문이지만 만약 있다면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Mov*** 3/10
나는 개인적으로 이 시리즈 전체를 싫어했다... 공개해야 할 미스테리하고 서스펜스적인 사실이 있었지만 제작은 매우 건조했다. 8개의 에피소드가 모두 몇 달처럼 보이게 만든 후... 캐릭터의 성능이 좋지 않았고 주로 엠마 캐릭터가 전혀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내 주장은-대본이 약해 보인다면 적어도 캐스팅은 우리를 계속 참여시키기 위해 잘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스토리, 캐릭터, 미스터리, 에피소드 길이 및 모든 영역에서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fre*** 2/10
이 쇼의 절반 이상이 서스펜스 구축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화가 전달될 때마다 음악이 쌓이면서 걷는 사람의 25컷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모든 일에 대한 실제 설명이 없으며 캐릭터는 아무것도 묻지 않습니다. 쇼는 또한 작동하지 않는 삼각 관계에 집중하고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며 불필요한 섹스 장면을 추가합니다. 전체 이야기가 17세 소녀의 성생활을 중심으로 쓰여진 것과 같습니다.

mso*** 7/10
그것은 걸작이 아니며 최근에는 아무도 없으므로 통과합니다. 숭고한 메시지와 자막 메시지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 결실을 맺으려면 두 번째 시즌이 필요할 것입니다. 예, 더 좋았을 수도 있지만 계속 참여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이상 넷플릭스 인기 컨텐츠 <초즌>의 해외반응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더 많은 평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imd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