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괴기특급> 평점/리뷰/해외반응

by Blobot 2023.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Blobot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컨텐츠 <괴기특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순백의 방에 지워지지 않는 얼룩 하나가 있다면? 아내에게 버림받은 요리사가 분노에 휩싸여 칼을 든다면? 7개의 단편으로 구성된 독특한 스릴러. 위기 상황에서 인간이 느끼는 공포와 욕망의 이면을 기괴하고 파격적인 시선으로 연출했다.

영화 리뷰 사이트 평점

리뷰 사이트 평점
로튼토마토 - tomatometer
(평론가)
- %
로튼토마토 - audience
(일반인)
- %
메타크리틱 - metascore
(평론가)
43 / 100
메타크리틱 - userscore
(일반인)
- / 10
IMDb rating
(일반인)
6.2 / 10
TMDB - vote average
(일반인)
7.0 / 10


리뷰 사이트 'IMDb'의 평점 및 리뷰

jac*** 8/10
각 에피소드가 홀로 서 있는 SF 선집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Netflix 설명에 "순서 상관없이 보기"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허가 덕분에 저를 팔았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또 다른 시즌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감독이 일한다면 나는 확실히 더 많은 것을 주시할 것이다.

wux*** 4/10
처음 두 편을 봤는데 더 볼 수가 없었다. 흥미로운 아이디어이지만 약한 개발과 실망스러운 끝.

dav*** 1/10
다양한 공포 영화에서 줄거리를 빌려 믹서기에 넣고 화면에 던진 것과 같습니다. 에피소드가 형편없고 매우 지루합니다.

may*** 2/10
그들은 무언가 특별한 것을 만들기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했지만(그래 그래 예술이다) 그 결과는 밋밋하고 애매하고 지루했다.

cas*** 7/10
나는 이 쇼를 좋아한다. 에피소드는 눈에 띄고 재미 있지만 말 그대로 의미가 없습니다. 아무 것도 설명되지 않고 에피소드가 끝나면 종종 혼란스럽고 당황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keh*** 9/10
나는 시리즈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Black Mirror"를 생각나게 합니다. 각 에피소드는 자체적으로 진행되며 각 에피소드에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모릅니다. 90년대 이후 대만 영화는 정말 발전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독립 영화의 품질에 필적합니다.

wfc*** 8/10
좋은 이야기, 좋은 연기, 훌륭한 영화 촬영법. 느리고 관능적인 어두운 화상. 비오는 날에 완벽하고 이 상상의 세계에서 자신을 잃고 있습니다. Tai 시리즈는 일반적으로 잘 수행됩니다. 나는 그들 중 더 많은 것을 기대합니다.


이상 넷플릭스 인기 컨텐츠 <괴기특급>의 해외반응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더 많은 평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imd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