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스쿨 오브 초콜릿> 평점/리뷰/해외반응

by Blobot 2023.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Blobot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컨텐츠 <스쿨 오브 초콜릿>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초콜릿 학교에 들어간 여덟 명의 프로 셰프들. 유명 쇼콜라티에의 지도하에 도전에 나서는데. 초콜릿을 예술작품처럼 변신시키는 다양한 경쟁을 거쳐 승리의 달콤함을 맛볼 우승자는 누구일까.

영화 리뷰 사이트 평점

리뷰 사이트 평점
로튼토마토 - tomatometer
(평론가)
- %
로튼토마토 - audience
(일반인)
- %
메타크리틱 - metascore
(평론가)
- / 100
메타크리틱 - userscore
(일반인)
- / 10
IMDb rating
(일반인)
7.6 / 10
TMDB - vote average
(일반인)
7.0 / 10


리뷰 사이트 'IMDb'의 평점 및 리뷰

cak*** 10/10
나는 그것이 제거 쇼가 아니라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학교이고 그들은 경쟁이 아닌 배우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선생님은 정말 진실하고 고무적이며 전문적입니다. 그는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있습니다. 셰프들을 비명을 지르고 모욕하는 일이 충분히 있었기 때문에 누군가가 제대로 일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재미있고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쇼.

Cal*** 7/10
이 쇼에는 조각에서 기술에 이르기까지 놀라운 초콜릿 작업이 있었습니다. Amaury는 톤을 밝게 유지하고 모든 셰프가 배울 수 있도록 했습니다. 빵 굽는 데 방해가되는 요리사의 모든 드라마 없이는 할 수 있습니다.

and*** 9/10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저는 셰프 Amaury가 소리를 지르거나 욕하거나 화를 내는 소리를 듣기를 기다렸습니다. 그가 무너뜨리고 위협하는 대신 도움이 되고 교육하려는 의지로 학생들과 상호 작용했을 때 저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 분위기가 너무 재미있고 부드러웠다. 나는 그것을 기대하지 않았다. 저는 이 시리즈를 정말 즐겼고 두 번째 시즌이 조만간 Netflix에 출시되기를 바랍니다.

Ama*** 7/10
사람들이 실패로 집으로 보내지는 것이 아니라 대신 선생님과 함께 추가 연습 시간을 얻는 코스 형태의 경쟁을 보는 것은 정말 상쾌합니다. Amaury는 유능하고 영감을 주는 교사일 뿐만 아니라 어떻게 하면 착하고 겸손한 사람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아름다운 모범을 보여줍니다. 이는 일부 학생들이 반드시 배워야 할 것입니다(Mellisa, 당신을 보고 있습니다).

ali*** 7/10
그것은 다른 종류의 경쟁 쇼입니다. 그것은 참가자가 쫓겨나는 대신 실수로부터 배울 수 있게 해주었다. 하지만 드라마는.... 내 최악의 적에게 멜리사를 바라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녀가 얼마나 끔찍한지 이해하기 위해 지켜봐야 합니다. 당신이 이것을 읽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스스로 가져왔습니다). 나는 드라마 없이도 할 수 있었다. 불행하게도, 이 역학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기 전에 부엌에서 일했습니다. 나는 백스탭을 제거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쇼가 좋습니다.

dan*** 10/10
솔직히 저는 스트레스를 받고 매우 피곤할 때 이런 쇼를 보지만, 이 셰프, 이 놀라운 사람, Amaury, 그리고 그의 완벽하게 일을 처리하는 방식을 보면 조금 더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그것이 바로 이러한 유형의 쇼가 사람들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무슨 은혜! 부드러움과 단단함의 완벽한 균형! 나는 우리 모두가 그처럼 행동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범을 보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약간의 공감은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훌륭한!

jas*** 8/10
나는 아무도 탈락하지 않았고 셰프 Amaury가 진심으로 지원하고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격려했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드라마를 만들기 위한 드라마는 없었고 전반적으로 정직하게 공부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이었습니다. 챌린지가 재미있고 그로 인한 창작물도 즐거웠으며, 학생들이 이러한 도전에 직면하면서 배우고 성장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sak*** 9/10
저는 이 쇼의 차분한 분위기를 정말 즐겼습니다. 모든 참가자가 심장마비 직전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일반적인 베이킹 대회와는 다른 것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나는 이 쇼를 '컴포트 엔터테인먼트'라고 부를 것이다.

jor*** 8/10
참고로 클레이 장면은 '더티 댄싱'이 아닌 영화 '고스트'에서 나온 것이지만 패트릭 스웨이지는 두 영화 모두에 출연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쇼. 하루만에 봤다!

des*** 10/10
아주 좋은 호스트; 자신이 너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전문적이고 실제로 가르칩니다. 매 회마다 사람들이 떠나지 않고 배우고 발전하는 새로운 개념을 갖게 되어 기쁩니다. 멜리사는 끔찍한 사람입니다! 나는 그녀가 자신을 발전시키기를 바랍니다.


이상 넷플릭스 인기 컨텐츠 <스쿨 오브 초콜릿>의 해외반응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더 많은 평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imd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