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애프터 라이프 앵그리맨> 평점/리뷰/해외반응

by Blobot 2023.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Blobot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컨텐츠 <애프터 라이프 앵그리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내가 세상을 떠나고 홀로 남은 지역 신문기자 토니. 상실감에 빠진 그는 매사에 최대한 삐딱하게 굴기 시작한다. 더는 사람들이 그의 곁에 다가오지 못하도록.

영화 리뷰 사이트 평점

리뷰 사이트 평점
로튼토마토 - tomatometer
(평론가)
- %
로튼토마토 - audience
(일반인)
- %
메타크리틱 - metascore
(평론가)
57 / 100
메타크리틱 - userscore
(일반인)
8.0 / 10
IMDb rating
(일반인)
8.4 / 10
TMDB - vote average
(일반인)
7.879 / 10


리뷰 사이트 'IMDb'의 평점 및 리뷰

deb*** 10/10
Ricky Gervais는 때로는 함께 당신을 웃게 만들고 추하게 울게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그의 시리즈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분은 우리 모두의 어둡고 슬프고 화난 부분에 대해 바로 말씀하십니다. 그는 또한 모든 사람이 아름답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시리즈는 아름답게 촬영되었고, 출연진은 환상적이며 각 캐릭터는 Tony의 눈에 비친 자신이 누구인지부터 실제로 누구인지 천천히 드러납니다. 그것은 아름답게 끝났습니다.Ricky Gervais만이 After Life 및 Derek과 같은 쇼를 해낼 수 있습니다. 나는 그가 우리에게 더 많은 것을 주기를 바랍니다.

cst*** 10/10
아내와 나는 시즌 1을 보고 웃으며 울었다. 아내의 3년간의 암투병이 최근에 끝나서 시즌2를 혼자 하게 되었습니다. 슬픔에 대한 그의 상세한 이해는 놀랍도록 정확합니다. 화면에 토니의 고통이 스며든다. Ricky는 천재이자 진정한 인간입니다.

Cal*** 8/10
아름다움, 슬픔, 웃음의 거의 믿을 수 없는 혼합. 캐릭터들이 잘 캐스팅되고 훌륭한 케미스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제는 가슴 아프지만 아름다운 순간이 너무 많아서 거의 잊을 수 있습니다. 상실, 사랑, 계속되는 것에 대한 사랑스러운 쇼.

gia*** 10/10
내 인생에서 본 최고의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기민하고 진정으로 독창적인 방식으로 달콤하고 재미있게. 각 에피소드는 점점 더 아름다워지고 전체 시리즈는 결코 지루하지 않기 때문에 계속할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bol*** 8/10
내가 제일 좋아하는 대사......."그녀 없는 곳보다는 그녀와 함께 아무데도 없는 게 낫다"

dan*** 10/10
Ricky Gervais가 다시 해냅니다. 나를 웃게 하고, 울게 하고, 생각하게 만든다! 나는 20개보다 6개의 화려한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lee*** 9/10
나는 내가 본 Ricky Gervais의 모든 작품을 좋아했으며 이제 "After Life"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영리하면서도 씁쓸한 시리즈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doo*** 8/10
이 방송을 꼭 봐야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완벽하지는 않지만 우울증과 허무주의의 묘사가 강하다. Ricky Gervais는 이 쇼에서 훌륭하고 글은 (보통) 꽤 훌륭합니다. 이 쇼에 기회를 주세요. 당신은 그것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zat*** 10/10
이것에 대해 나쁜 말은 없습니다. 모든 배우는 훌륭합니다. 이야기, 캐릭터는 따뜻하고 너무 현실적입니다.

wis*** 9/10
저는 Ricky Gervais의 팬입니다. 나는 The Office에서 Derek and Extras에 이르기까지 그의 모든 작업을 보았고 그는 인간의 조건에 대해 고통스럽고 통찰력이 있습니다. After Life에서 그는 기준을 상당히 높게 설정했습니다. 분노하고 날것이며 학대하는 슬픔의 묘사. 그리고 너무 현실적이야.다시 볼거야.놓칠 수 없어. 9/10


이상 넷플릭스 인기 컨텐츠 <애프터 라이프 앵그리맨>의 해외반응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더 많은 평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imd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