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스핀 아웃> 평점/리뷰/해외반응

by Blobot 2022.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Blobot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컨텐츠 <스핀 아웃>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치명적인 실수 후, 피겨스케이팅 선수 생활이 끝날 위기에 놓인 캣 베이커. 그녀의 꿈인 올림픽에 다가갈 기회가 주어지지만, 이 선택으로 그녀의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다. 경기장 안팎에서 일어나는 극적인 사건들은 물론, 내면의 어두운 문제들과 맞서야 하는 캣. 그녀의 비밀과 도전을 그린다.

영화 리뷰 사이트 평점

리뷰 사이트 평점
로튼토마토 - tomatometer
(평론가)
59 %
로튼토마토 - audience
(일반인)
91 %
메타크리틱 - metascore
(평론가)
47 / 100
메타크리틱 - userscore
(일반인)
8.4 / 10
IMDb rating
(일반인)
7.6 / 10
TMDB - vote average
(일반인)
8.2 / 10


리뷰 사이트 'IMDb'의 평점 및 리뷰

nao*** 9/10
그래서 조금 심심해서 넷플릭스에서 찾아봤습니다. 가볍게 볼 수 있는 공연이 될 거라 생각했다. 그날 저녁에 1화를 볼 예정이었던 빙은 하룻밤에 10화 전체를 시청했다. 의외로 좋았어요! 이야기에 정말 빠져들었어요. 나는 그것을 정말로 즐 겼어!

abb*** 10/10
나는 이것을 충분히 얻을 수 없었다, 나는 그들이 시즌 2를 내놓기를 바란다.

loe*** 8/10
나쁜 연기로 씁쓸한 드라마를 예상하고 정신 건강과 스포츠에 대한 강렬한 드라마를 얻었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ann*** 10/10
아름다운 안무의 스케이팅 루틴과 화려한 의상 사이에서 시리즈는 스포츠와 일상, 가족의 고난을 보여줍니다. 내가 즐겼던 각 에피소드의 각 주인공에 대한 작은 배경 스토리와 함께 잘 발달 된 캐릭터. 정신 건강, 인종과 부의 고난, 가족 관계, 섹스와 우정에 대해 논의합니다. 쇼가 다른 시즌에 계속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ece*** 3/10
나는 실제로 이러한 쇼를 그리워합니다. 카야 역시 언제나처럼 죽이고 있습니다. 나는 진짜 대화를 좋아한다. 나는 Netflix가 실제 단순하면서도 실제와 혼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내 말은 내가 양극성 장애를 스케이팅과 조화시킬 수는 없지만 이 쇼는 그렇게 했습니다. 어쨌든 이 쇼에 기회를 주세요!

eff*** 7/10
예, 진부한 표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예, 실제로 거기에 필요하지 않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예, 많은 문제가 의미가 없습니다. 그리고 네, 그들은 오늘날 사회의 모든 정치적 이슈에 체크를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어쩐지, 저는 이것을 실제로 보는 것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mwi*** 9/10
나는 이 시리즈를 좋아했다! 자살로 친구를 잃고 절친한 친구가 양극화되어 있어 마음에 와 닿는 정신건강!! 정신 건강에 대해 이야기해야하며이 쇼는 그것을 해냈고 잘했습니다 !!! 나는 친구와 함께 조울증을 경험했습니다. 넷플릭스 가자!! 계속 이런 식으로 더 가져와

coc*** 4/10
처음 2개의 에피소드는 좋았지만 젠장, 정말 빨리 내리막길을 갔다. 연기는 끔찍하고 내리는 결정은 정말 어리석고 정신 건강과 일상 생활에 대처하는 데 중점을 둔 훌륭한 시리즈가 십대 드라마 또는 "아름다운" 연속극과 같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lit*** 1/10
왜 사람들이 이렇게 높은 평가를 하는지 이해가 안 가네요..... 우리가 같은 걸 보고 있는 건가요!!! Kat을 연기하는 소녀는 단지 끔찍합니다.... 나는 또한 그녀가 왜 그녀의 어머니를 연기하는 여배우보다 나이가 많아 보이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매우 혼란스럽고 끔찍한 연기입니다.

nan*** 1/10
연기가 너무 안 좋아서 놀람. 또한, 엄마 역을 맡은 캐릭터는 확실히 주인공 엄마가 되기에는 너무 어려 보입니다. 주인공은 역으로 나이에 비해 늙어보이고 너무 혼란스러워서 처음 함께 보았을 때 그들이 모두 스케이팅 학생인 줄 알았습니다. 어떤 평생 영화보다 좋지 않습니다. 이것에 대한 높은 평가를 정말로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상 넷플릭스 인기 컨텐츠 <스핀 아웃>의 해외반응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더 많은 평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imd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