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믿을 수 없는 이야기> 평점/리뷰/해외반응

by Blobot 2022.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Blobot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컨텐츠 <믿을 수 없는 이야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강간당했다고 신고한 10대 소녀. 하지만 거짓말이었다며 이내 진술을 철회한다. 그러나 이것은 끝이 아니라 시작일 뿐. 진실을 원하는 두 여형사가 증거를 파헤친다. 실제 사건을 기반으로 한 이야기

영화 리뷰 사이트 평점

리뷰 사이트 평점
로튼토마토 - tomatometer
(평론가)
98 %
로튼토마토 - audience
(일반인)
89 %
메타크리틱 - metascore
(평론가)
83 / 100
메타크리틱 - userscore
(일반인)
8.4 / 10
IMDb rating
(일반인)
8.4 / 10
TMDB - vote average
(일반인)
8.1 / 10


리뷰 사이트 'IMDb'의 평점 및 리뷰

typ*** 10/10
처음부터 끝까지 훌륭합니다. 연기, 스토리, 연출, 시작과 끝. 훌륭한! 좋은 연기와 대사 덕분에 많은 장면을 다시 보기 위해 되감기했습니다. 나는 에피소드를 엉망으로 만들기 때문에 보통 그렇게하지 않지만 (나는 까다 롭습니다) 스스로를 도울 수 없었습니다. Netflix를 계속 진행하면 Disney는 기회가 없을 것입니다.

son*** 9/10
아버지로서 이것은 자녀에게 상상할 수 있는 최악의 악몽입니다. 피해자를 "사랑하고 지지하는" 모든 사람들의 냉담함은 보기 힘들었습니다. 끊임없는 희생양이 아닌 우리가 더 나아가길 바랍니다. 힘든 시계지만 가치가 있습니다....

djx*** 10/10
솔직히 이것은 내가 몇 년 동안 TV에서 본 최고의 시리즈였습니다. 그것은 완벽하게 제작, 연기 및 작성되었습니다. 나는 이것 을 충분히 칭찬할 수 없다 , 나는 그것이 상을 받기를 정말로 바란다 .

kar*** 10/10
움츠러들고, 불편하고, 서스펜스가 느껴지고, 울게 될 것이다.. 그만큼 강력하고 놀라운 이 쇼의 8부작.. 처음 2부작은 육체적, 감정적 잔혹함 때문에 보기조차 어려웠다. 표시됩니다. 시청해야 합니다. 9.5/10

sap*** 9/10
아주 아주 좋습니다. 환상적인 캐스팅! 우리는 Toni Collette와 Merritt Weaver를 사랑합니다. 훌륭한 쇼, 그것은 당신을 즉시 매료시킬 것입니다! 멋진 범죄 드라마, 이런 게 더 필요해!

Fir*** 9/10
Toni Collette와 Merritt Wever가 맡은 두 명의 형사 역할은 내가 쉽게 잊지 못할 공연이며 쇼의 하이라이트입니다. Unbelievable은 때때로 건조할 수 있는 대본에 현실적이고 실제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쇼에 현실감을 더해줍니다.

avi*** 10/10
반드시 시청해야 합니다. 이 시리즈는 너무 그립습니다. 연기, 방향, 스토리 진행 방식. 내가 말해야 할 걸작. Netflix가 마침내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Xst*** 7/10
... 너무 많은 광고에 이벤트를 퍼뜨리고 싶은 욕구가 명백해지고 벽에 부딪히려는 마라톤 선수처럼 비틀거리며 결승점에 도달한 마지막 두 에피소드까지 저를 스크린에 붙였습니다. 부끄럽게도, 세 명의 여성 주연은 예외적이었습니다.

que*** 9/10
성폭력이 여성의 삶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강력하고 가슴 아픈 리미티드 시리즈. 믿을 수 없다는 것은 불편하고 때로는 보기 힘들고 그래야 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이 여성들이 겪는 악몽 같은 경험, 행위가 끝날 때 끝나지 않는 경험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그것에 의해 상처를 입었고 쇼는 그것을 숨기지 않습니다. 이것은 봐야하지만 정말로 생각하게 만들 어려운 시계를 준비하십시오.

map*** 10/10
한입에 담았습니다. 그것은 매우 그립고 불안합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내가 원하는지 확신이 서지 않았습니다. 어떤 부분은 비현실적이고 과장되게 느껴졌다. 그러나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나는 그들이 왜 그랬는지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그것을 다시 사랑합니다. 스포일러 없이 무슨 말을 더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상 넷플릭스 인기 컨텐츠 <믿을 수 없는 이야기>의 해외반응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더 많은 평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imd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