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파이어플라이 레인> 평점/리뷰/해외반응

by Blobot 2023.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Blobot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컨텐츠 <파이어플라이 레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릴 적부터 삶의 모든 순간을 함께해온 두 여자. 숱한 고난을 견딘 그들의 우정에 위기가 찾아온다. 생각지도 못한 배신, 뼈아픈 상처. 그들은 다시 손을 잡을 수 있을까.

영화 리뷰 사이트 평점

리뷰 사이트 평점
로튼토마토 - tomatometer
(평론가)
- %
로튼토마토 - audience
(일반인)
- %
메타크리틱 - metascore
(평론가)
57 / 100
메타크리틱 - userscore
(일반인)
6.5 / 10
IMDb rating
(일반인)
7.4 / 10
TMDB - vote average
(일반인)
7.573 / 10


리뷰 사이트 'IMDb'의 평점 및 리뷰

jas*** 10/10
이것은 모든면에서 절대적으로 완벽합니다. 80년대 회상 장면은 정확하고 향수로 가득 차 있으며 모든 회상 장면이 혼동을 일으키지 않고 잘 만들어졌습니다. Katherine Haigel과 Sarah Chalke는 함께 완벽하고 케미스트리는 놀랍습니다! 그것에 관한 모든 것을 사랑하십시오. 재미있고, 슬프고, 파괴적이며, 너무 공감이 갑니다!

red*** 10/10
이 쇼를 절대적으로 좋아했습니다....시즌 2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너무 잘했고, 캐릭터는 둥글고 믿을만했습니다....결점과 모든 ....그리고 나는 패션과 음악.......진짜 잘보고있어요👍🏻👏👏👏

sud*** 10/10
길을 잃고 즐길 수있는 이야기와 캐릭터가 필요했습니다. Firefly Lane은 스토리라인이 펼쳐지면서 보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kar*** 9/10
이 쇼를 정말 좋아했고 시즌 2를 애타게 기다릴 것입니다! 연기도 훌륭하고 캐서린 헤이글을 다시 봐도 재밌어요! 나는 모든 캐릭터 사이의 케미스트리가 정확하다고 생각했습니다. Tully와 Kate를 10대 시절에 연기한 배우들은 훌륭합니다. 글이 조금 부족했던 것 같지만 방송을 즐기고 즐겁게 지내는 데 방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과거와 현재가 오가며 잘 어우러져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폭식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imd*** 10/10
나는 나쁜 리뷰를 보았지만 내가 본 에피소드는 거의 없습니다. 나는 그들에게서 잘못된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스토리도 재밌고 전개도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쇼에서 70년대와 80년대가 보여지는 방식에 대해 신음하고 있습니다. 그림은 다르지만 신경쓰이지는 않습니다. 나는 여전히 쇼를 즐겼다.

bra*** 9/10
내가 책을 읽지 않았거나 이 쇼에 대한 참조 프레임이 없다는 말로 시작하겠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하루에 걸쳐서 봤습니다. 너무 좋았어. 나는 시간 점프를 좋아합니다. 나는 어떤 사람들이 그들에 대해 불평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들은 따르기 쉬웠습니다. 젊은 Tully와 Kate를 연기한 소녀들은 놀라웠고 Sarah Chalke와 Katherine Heigl은 빛났습니다. 나는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궁금해하고 다른 시즌을 기다릴 수 없는 내 좌석의 가장자리에 남겨졌습니다.

jan*** 10/10
훌륭한 캐스팅, 깊이 있는 스토리, 훌륭한 사운드 트랙! 우리가 또 다른 시즌을 갖기를 바랍니다.

Leo*** 10/10
출연진이 저를 끌어들였고 이야기가 저를 거기에 두었습니다. 저는 이 뗄래야 뗄 수 없는 두 친구의 전체 여정을 정말 즐겼습니다(스포일러 없음). Sarah Chalke와 Katherine Heigl(Izzie!)은 모든 장면에서 빛을 발하며 함께 잘 어울립니다. 조연 캐스팅도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시즌이 나오길 바랍니다!!! 너무 좋아! 그리고 의상 디자인! 우와!

jib*** 2/10
Old Kate는 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베스트 메이트는 남편과 애정의 다른 모든 대상과 시시덕 거립니다. 다른 사람이 언급했듯이 모든 것이 약간 강요된 것 같습니다. 공통점이 전혀 없는 두 소녀는 나이가 들수록 공통점이 줄어들지만 친구로 지냅니다. 실제로 보기에는 오글거리고 불편합니다.

xoc*** 10/10
이것은 정말 좋은 쇼입니다. 웃었다 울었다 유대감이 생각나고 가장 친한 친구와의 유대감은 -> 우리는 자매보다 가깝습니다. 나는 이 책을 읽었던 것을 기억한다. Katherine Hiegel은 훌륭한 여배우이며 Sarah Chalke도 마찬가지입니다. 성장하는 절친의 묘사는 당신을 웃게 만들고 당신에 대해 생각하게 만듭니다. 슬픈 부분이 있습니다. 당신의 최고가 남자라도 지옥, 당신의 절친과 함께 볼 수있는 멋진 쇼입니다. 그냥 봐. 오 시즌 2 주세요 :)


이상 넷플릭스 인기 컨텐츠 <파이어플라이 레인>의 해외반응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더 많은 평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imd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