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스탠딩 업> 평점/리뷰/해외반응

by Blobot 2022.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Blobot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컨텐츠 <스탠딩 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일자리를 유지하는 것부터 유명세를 좇는 것까지, 스탠드업 코미디언으로 성공하기란 무척이나 골치 아픈 일. 하지만 여기, 세상을 웃기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네 친구들이 있다.

영화 리뷰 사이트 평점

리뷰 사이트 평점
로튼토마토 - tomatometer
(평론가)
- %
로튼토마토 - audience
(일반인)
- %
메타크리틱 - metascore
(평론가)
- / 100
메타크리틱 - userscore
(일반인)
- / 10
IMDb rating
(일반인)
7.4 / 10
TMDB - vote average
(일반인)
8.3 / 10


리뷰 사이트 'IMDb'의 평점 및 리뷰

Car*** 10/10
나는 넷플릭스에서 보았다. 이것은 멋진 캐릭터 개발로 매우 잘 수행되었습니다. 나는 Aissatou, Bling, 그리고 Nasir/그의 여자친구를 절대적으로 사랑합니다. 나는 확실히 폭식할 가치가 있는 이 캐릭터들에 대한 후속 조치를 원하기 때문에 시즌 2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hel*** 9/10
이렇게 낮은 평가를 보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내 생각에 이 쇼는 볼 가치가 있고, 속도가 좋고, 현실적인 인간 문제에 직면하는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있으며, 이 시리즈는 당신이 마지막까지 그 문제에 진정으로 뿌리를 내리게 만듭니다. 게다가 정말 보기 쉽습니다.

moz*** 9/10
그리고 스탠드 업 루틴의 농담은 실제로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시리즈는 몇 가지 사회적 문제를 다룹니다. 수고했고 더 많은 것을 바랍니다.

ell*** 8/10
나는 낮은 요금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조금 놀랐지만 대본, 배우 및 프로덕션이 매우 좋았습니다. 인물들은 실제 삶의 문제에 직면하지만 이야기는 매우 가볍습니다. 그들은 가족, 우정, 일 및 사랑 문제를 당신이 인물과 동일시하고 그 인물을 응원할 수 있는 방식으로 해결합니다. 배경으로 파리가 플러스입니다. 유일한 문제는 에피소드가 6개뿐이라는 것입니다. 다음 시즌이 너무 기대됩니다!

joa*** 10/10
우리에게 더 큰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이것은 내가 오랫동안 본 최고의 쇼입니다. 멋지고 재미있고 좋은 배우들이다. 꼭 봐야합니다. 나는 아주 좋은 것을 제외하지 않았다. 이 신선한 유머를 제공한 Netflix에 감사드립니다.

ale*** 8/10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사인펠드(Seinfeld), 프렌즈 크로스오버와 함께, 그러나 올바른 방식으로. 보기 쉽고, 기분은 좋으나 재치 있고 천박합니다. 드라마, 삶, 스탠드업의 균형 잡힌 비트. 한번 해보세요.

rol*** 9/10
당신은 이것을 좋아할 것입니다!찾아낸 것입니다! 훌륭한 캐릭터, 실제 문제 및 훌륭한 대본. 매우 믿을 수 있고 너무 인간적입니다. 너무 짧고 다른 시리즈를 위해 기도합니다. 조심해.

man*** 8/10
솔직히 말해서 나는 호기심에서 이 시리즈를 시작했고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었습니다. 그것은 감동과 많은 민감한 주제 전에 고전 코미디 시리즈로 시작합니다. 연기는 훌륭했고 위치(파리)는 분명히 훌륭했습니다. 강력추천!

ben*** 10/10
나는 스탠드 업 분위기에 있었고(심지어 그것을 할 생각도), 나는 심지어 내가 즐겼던 CNN의 History Of Comedy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이 쇼는 제가 해온 흐름의 성취입니다. 나는 이 시리즈의 모든 것을 절대적으로 사랑했습니다. 등장인물, 감정적 톤, 사회적, 줄거리. 이것을 본 것은 축복입니다.


이상 넷플릭스 인기 컨텐츠 <스탠딩 업>의 해외반응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더 많은 평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imd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