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울트라맨> 평점/리뷰/해외반응

by Blobot 2022.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Blobot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컨텐츠 <울트라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빛의 거인이 괴수를 물리친 지 수십 년. 새로운 외계인이 지구를 위협한다. 강력한 적 앞에 다시 선 인류의 희망은 하나. 잠든 영웅이여, 울트라맨의 후계자여, 눈을 떠라!

영화 리뷰 사이트 평점

리뷰 사이트 평점
로튼토마토 - tomatometer
(평론가)
- %
로튼토마토 - audience
(일반인)
58 %
메타크리틱 - metascore
(평론가)
- / 100
메타크리틱 - userscore
(일반인)
- / 10
IMDb rating
(일반인)
6.8 / 10
TMDB - vote average
(일반인)
7.1 / 10


리뷰 사이트 'IMDb'의 평점 및 리뷰

Fin*** 8/10
나는 정말로 애니메이션의 팬이 아니지만 이 쇼는 예외였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나는 쇼가 애니메이션이라는 것을 완전히 알고 있었지만 울트라맨을 처음 보는 것이기 때문에 기회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스토리도 괜찮고, 전투씬도 재미있고, 캐릭터도 좋고, 처음부터 끝까지 전반적으로 재미있습니다. 더 보고 싶지만 볼 수 있기 때문에 두 번째 시즌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쇼입니다

she*** 8/10
나는 그것을 정말로 좋아했다 - 또 다른 소년 실현 애니메이션이지만 나는 그것들을 좋아한다.내 리뷰는 jap 오디오를 기반으로합니다 일부 성우들은 훌륭합니다! 나는 하루 종일 그 외계인의 말을 들을 수 있었다! (일본어)어디에서나 정말 흥미진진한, 슈퍼히어로 기반의 멋진 시리즈, 프로그레시브입니다. 네.

tim*** 4/10
정말 진부한 스크립트에서 투박한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에 이르기까지 모두 처음부터 약간 유치하고 예측 가능합니다. 의문의 연속성과 슈퍼히어로 문구집에서 튀어나온 듯한 대사로 모든 것이 독창성의 불꽃이 부족합니다. 10대라면 괜찮을 것 같아요.

jsu*** 8/10
애니메이션은 환상적입니다. 이야기와 대화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지능과 전투력은 특별한 이유 없이 너무 급격하게 변한다. 주인공이 깨어나는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가 없습니다.

Ult*** 3/10
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오리지널 울트라맨 시리즈에 대한 경의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너무 열악하고 부적절하여 거의 볼 수 없습니다.

Ben*** 8/10
모든 외국 애니메이션이나 영화와 마찬가지로 폐허라고 불리는 이 쇼를 시청합니다. 이 쇼와 다른 모든 것을 자막과 함께 원래 언어로 시청하세요. 그들이 영어를 본 경우 다른 모든 평가에 별을 추가하십시오.

mor*** 9/10
오리지널 스토리, 화려한 전투! 애니메이션 팬으로서 나는 확실히 당신이 그 놀라운 쇼를 봐야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CG와 애니메이션이 딱! 잘 했어!!

kae*** 9/10
짧게 나는 각각 22분짜리 13개의 에피소드라고 말하고 싶지만 모든 것이 놀라운 그래픽, 스토리, 싸움 등입니다. 라이브 울트라맨 영화의 팬이 아니라 그들은 파워 레인저와 너무 많이 닮았지만 이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훌륭합니다.

eco*** 8/10
Power Rangers 이전의 카메라 트릭과 구피 고무 슈트의 시대는 지났습니다. 이 버전은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졌으며 아름답게 완성되었습니다. 더 이상 나쁜 립싱크는 없습니다. 나는 이야기의 유산 측면도 즐기고 있습니다... 벽난로를 아버지에게서 아들에게 넘기고 있습니다. 당신이 오래된 울트라맨, 가이버 또는 파워 레인저의 팬이라면; 이 쇼에 기회를 주세요!

lua*** 10/10
나는 울트라맨 팬도 아니고, 한 번도 기회를 주지 않았는데, 이 쇼는 첫 회부터 시선을 사로잡았고 멈출 수 없었어요! 너무 좋아 두 번째 시즌이 있기를 바랍니다.


이상 넷플릭스 인기 컨텐츠 <울트라맨>의 해외반응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더 많은 평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imd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