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입에서 입으로> 평점/리뷰/해외반응

by Blobot 2022.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Blobot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컨텐츠 <입에서 입으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장뿐인 고립된 시골에 사건이 발생한다. 미지의 전염병이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키스를 통해 전파되기 시작한 것. 감염 경로를 알아내려면 누가 누구와 키스했는지 파악하는 방법뿐. 그리고 이로 인해 드러난 비밀이 또 다른 혼돈을 부른다.

영화 리뷰 사이트 평점

리뷰 사이트 평점
로튼토마토 - tomatometer
(평론가)
100 %
로튼토마토 - audience
(일반인)
100 %
메타크리틱 - metascore
(평론가)
- / 100
메타크리틱 - userscore
(일반인)
- / 10
IMDb rating
(일반인)
6.1 / 10
TMDB - vote average
(일반인)
7.1 / 10


리뷰 사이트 'IMDb'의 평점 및 리뷰

let*** 10/10
나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이 쇼를 무작위로 켰고 그것은 거대하고 놀라운 놀라움으로 끝났습니다. 매우 예술적이며 독특한 캐스트 케미스트리 - 그런데 연기도 훌륭합니다. - 매우 최신의 대담한 주제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가 마음에 듭니다. 주인공들이 정말 놀랍고 전혀 예측할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시즌과 더 많은 감사를 기대합니다.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kaf*** 9/10
내가 이것을 10/10이 아닌 9/10으로 준 유일한 이유는 그것이 내가 나쁜 산성 여행이 느낄 것이라고 상상하는 것과 약간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카메라워크는 대단하지만 가끔 눈이 아프다. 너무 너무 좋다. 연기는 좋다. 나는 한 번도 움츠리지 않았다.LGBTQ+의 표현은 절대적으로 훌륭하다.그리고 그들은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TV에 교복이 나오는 학교는 없습니다)

ren*** 10/10
팬데믹 위기의 시기에 사랑에 대한 토론은 이 심오하고 흥미롭고 매력적인 시리즈의 주제 중 하나일 뿐입니다. 더 많은 시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멋진 쇼, 순수한 예술.

bob*** 9/10
최근에 YA와 틴에이저 콘텐츠를 많이 봤는데 정말 놀라운 프로그램이라고 해야 할까요. 어떤 면에서는 정말 바로크지만 현대적이며, 우화적이지만 현실적입니다. 이제 두 번째 시즌이 어떻게 될 것인지 매우 궁금합니다. 그리고 우리 시대에 완전히 생각한 것처럼 보이는 것들이 많이 있다고 말해야하며 이것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에 작성되고 촬영되었습니다. 명성.

Hen*** 8/10
브라질 시골의 멋진 사진과 풍경. 훌륭한 음악과 공연은 Elite 또는 Riverdale과 같은 인기 있는 십대 시리즈보다 낫습니다.

rea*** 10/10
많은 Netflix 쇼의 진부한 표현과는 거리가 먼 Boca a Boca/Kissing Game은 훌륭한 연기, 훌륭한 음악 선택, 영화 제작 시의 예술적 아름다움으로 여러 번 놀라게 합니다. 캐릭터는 신뢰할 수 있고, 액션은 잘 진행되며, 완전히 이해되지 않는 일부 순간이 있다고 주장할 수 없다면 전반적으로 쇼는 내가 기대했던 것을 전달했습니다. 처음으로 브라질 쇼를 보았고 그것이 마지막이 아닐 것입니다.

hen*** 8/10
브라질 특유의 소스가 묻어나는게 느껴집니다. 대부분의 장면에서 훌륭한 외모와 연기 외에도 브라질인으로서 나는 우리 문화에 대한 많은 참조를 볼 수 있었습니다. 농장 고용주와 직원 세대 대 관계. 이러한 사양은 어떤 초자연적 인 질병보다 브라질 보수주의에 관한 이야기에 독특한 음영을 제공합니다.

ana*** 7/10
큰 놀라움! 놀라운 브라질 스릴러. 영화 "It Follows"와 같은 과대 광고와 빈티지.

cir*** 8/10
나는 리벳을 박았고 촬영, 대본, 연기가 최고 수준임을 발견했습니다. 소박한 농장 생활과 눈부신 레이브 파티의 대조가 매혹적이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다른 시즌을 만들기를 바랍니다.

mar*** 10/10
정말 좋다. Chico는 자신의 역할을 정말 잘 수행합니다. 나는 더 많은 시간을 볼 것이다


이상 넷플릭스 인기 컨텐츠 <입에서 입으로>의 해외반응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더 많은 평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imd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