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혼 신부> 평점/리뷰/해외반응

by Blobot 2022.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Blobot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컨텐츠 <영혼 신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890년 말레이시아. 결혼은 구속이라던 그녀가 괴이한 혼담을 받아들인다. 마을 부호의 죽은 아들과 영혼결혼식을 올리기로 한 것. 그러나 이보다 더한 일인들 하지 않겠는가. 죽어가는 아버지를 살릴 수만 있다면.

영화 리뷰 사이트 평점

리뷰 사이트 평점
로튼토마토 - tomatometer
(평론가)
- %
로튼토마토 - audience
(일반인)
57 %
메타크리틱 - metascore
(평론가)
- / 100
메타크리틱 - userscore
(일반인)
- / 10
IMDb rating
(일반인)
6.2 / 10
TMDB - vote average
(일반인)
6.9 / 10


리뷰 사이트 'IMDb'의 평점 및 리뷰

cha*** 8/10
왜 이렇게 평점이 낮은지 모르겠네요. 나는 이것이 매우 즐거운 판타지라는 것을 알았다. 연기, 촬영, 스토리 모두 최고였다. 천상의 수호자 얼랑을 연기한 배우가 쇼를 훔쳐간 줄 알았다.

sug*** 8/10
아주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 시리즈를 아주 좋아한다. 명백한 타겟 청중 때문에, 나는 마일라가 대표되는 기간 동안 존재하지 않았다는 것을 흐릿하게 언급할 것입니다. 그러나 또 다른 메모에서, 그러나 우리가 그들의 이름을 기억하려고 노력하면서 우리의 두뇌를 부수고 있기 때문에 전체 캐스트의 크레딧을 받을 것을 요청할 것입니다.

bor*** 7/10
이 시리즈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죽은 자의 상호 작용과 흥미롭고 상쾌한 역사적 배경(한 번은 빅토리아 시대 영국이 아님)입니다. 십대 시리즈의 경우 완벽하지만 줄거리가 항상 이해가되지 않고 일부 캐릭터는 분명히 젊은 사람들에게 어필하기위한 것이기 때문에 성인 대중은 최대한 즐기지 못할 수 있습니다.

ckr*** 10/10
줄거리는 당신을 당신의 자리에 머물게 할 액션 로맨스로 잘 작성되었습니다. 확실히 추천합니다.

Rai*** 9/10
전반적으로 좋음, 스크립트가 잘 작성되었습니다(책을 읽지 않았습니다). 시리즈의 페라나칸 요소는 눈을 뜨게 하지만, 내가 더 말레이시아 스타일의 억양을 기대했기 때문에 주연 배우의 억양은 그렇게 현지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말레이어 발음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esp Er Lang).

cgu*** 10/10
나는 시즌 2에서 그 웃긴 사나이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다가오는 모험을 보고 싶습니다. 마치 디즈니 채널과 라이프타임 채널 영화가 섞인 것 같습니다. 나쁜 리뷰는 책을 읽은 사람들의 것입니다. NEWSFLASH 영화는 결코 책만큼 좋지 않습니다. 당신의 상상력에는 재정적 한계가 없습니다. 깨끗한 슬레이트로 시청하신다면 아마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lit*** 10/10
나는 이 쇼를 좋아했다! 재미있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좋은 스토리를 가지고 있었고, 예산이 넉넉했을 것 같은 외모로 촬영이 잘 되었고, 연기도 매우 좋았습니다. 물론 배우와 여배우 중 일부는 내가 수년 동안 본 다른 쇼의 배우였으며 이미 좋아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이 쇼에서 정말로 뛰어났다고 느꼈다. 시청해야합니다! 모국어로 가장 잘 시청되고 필요한 경우 자막이 제공됩니다.

jeg*** 10/10
계속해서 더 많이 만들어주길 바래 / 사랑해 / 멈추지 말아줘 / 몇번이고 봤어 / 정말 잘했어

kik*** 9/10
책과는 다르지만 현대 세계의 요소와 그 시대의 요소를 결합한 방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음악도 재미있었고 배우의 캐릭터 배반도 흥미로웠다.

Coc*** 4/10
당신이 책을 읽는다면, 이 적응은 당신을 실망시킬 것입니다. Baba nyonya 문화의 누군가로서 나는 시리즈가 진정한 표현이 아니라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여기 저기에 몇 가지 요소를 포함하려고 시도한 것에 대해 공로를 인정할 것입니다. 이 시리즈를 원본 자료와 별개로 보려고 했지만 여전히 즐기지 못합니다. 결말이 너무 짜다.아이러니하게도 내가 이 시리즈에서 응원하는 유일한 사람은 Tian Ching입니다.


이상 넷플릭스 인기 컨텐츠 <영혼 신부>의 해외반응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더 많은 평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imd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