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투게더> 평점/리뷰/해외반응

by Blobot 2022.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Blobot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컨텐츠 <투게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능 베테랑 이승기, 예능 초짜 류이호. 두 남자가 팬을 만나러 떠난다. 아시아 곳곳을 누비며 우정을 쌓아가는 그들. 말이 좀 안 통하면 어때. 우리가 지금 함께하잖아?

영화 리뷰 사이트 평점

리뷰 사이트 평점
로튼토마토 - tomatometer
(평론가)
- %
로튼토마토 - audience
(일반인)
- %
메타크리틱 - metascore
(평론가)
- / 100
메타크리틱 - userscore
(일반인)
- / 10
IMDb rating
(일반인)
8.4 / 10
TMDB - vote average
(일반인)
7.0 / 10


리뷰 사이트 'IMDb'의 평점 및 리뷰

xen*** 10/10
TWogether (2020) 놀라운 여행 다큐멘터리 쇼! 이승기와 재스퍼 류는 너무 매력적이고 보는 재미가 쏠쏠했다. 이 두 사람은 이 팬데믹과 미친 영국 날씨 속에서 저에게 많은 웃음과 긍정적인 분위기를 가져다주었습니다.저는 10/10입니다.쇼를 본 후 정말 행복했습니다. 상쾌하다! 나는 그들과 함께 여행하고 있다고 느낀다.

tri*** 10/10
대박. 우리를 위해 여행하는 시청자들은 이하오와 승기의 경험을 통해 아름다운 곳을 경험하게 된다. 나는 너무 많이 웃었다. 그래서 시리즈 2를 기대하십시오. 이것을 보는 것이 너무 행복합니다.

jud*** 10/10
보는 즐거움! 이하오와 승기는 그들의 경험을 정말 즐기는 것 같았고 우리는 그들의 꽃 피는 브로맨스, 장난, 멋진 장소에서 현지인들과의 상호 작용, 팬들과의 진지한 의도를 보는 것을 즐겼습니다. Covid-19 동안 몇 달 동안 내부에 갇혀 있던 나는 다시 활력을 얻어 여권을 들고 갑니다! 나는 여행을 위해 왔지만 지금은 팬입니다.

cin*** 10/10
이것은 흥미롭고 신선하며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리얼리티 쇼입니다. 나는 그것을 아주 많이 좋아. 이승기와 너무 매력적이고 불안하고 웃기고 서로를 돕는 Jasper Liu의 예기치 않은 우정. 나는 Jasper Liu가 연기한 이 드라마를 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정말 잘생겼고, 눈이 즐겁고, 불안하고, 매력적이었습니다. 류야프가 너무 궁금해서 빨리 드라마를 봐야겠어요.

shr*** 10/10
어린이, 어른, 노인 등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공연입니다. 너무 웃기다, 나는 모든 에피소드에서 내 마음을 웃었습니다. 재스퍼는 너무 귀엽고 천진난만, 승기는 장난꾸러기! 그들은 훌륭한 팀을 만듭니다. 앞으로 더 많은 계절이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her*** 10/10
이 리얼리티를 보고 이승기의 팬이 되었습니다! 이승기와 재스퍼 류의 짝은 이 쇼에 딱 맞습니다. 재치있고 장난꾸러기인 이승기와 소심한 재스퍼의 모습이 너무 웃기다. 너무 많은 재미있는 순간들이 저를 깨웠고 보는 것이 너무 가볍고 재미있습니다. 확실히 나에게는 10/10입니다. 두 번째 시즌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gol*** 10/10
우선 승기와 재스퍼의 다이내믹함을 좋아한다. 북경어, 한국어, 영어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재미있지만, 서로 단어를 가르치고 도와주는 모습이 더 보기 좋습니다. 그들의 팬 상호 작용은 매우 달콤하고 진지합니다. 그러나 여행 위치 - 놀랍습니다. 몇 가지 새로운 버킷리스트 여행 장소를 확실히 열었습니다!

rev*** 10/10
나는 이 쇼를 막 끝냈고 매 순간을 사랑했습니다. 이 녀석들은 너무 귀엽고 재미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우정이 성장하고 그들이 마주치는 모든 사람을 인정과 존경으로 대하는 방식을 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이 쇼가 깨끗하고 가벼우며 나를 끊임없이 웃게 하는 것이 좋았다. 인생의 그런 힘든 시간에 긍정적인 것을 보는 것은 멋진 일이었습니다. 재스퍼와 승기를 축복합니다!

ana*** 10/10
지금까지 이 사람들이 누군지 몰랐는데 말 그대로 하루 만에 큰 미소를 지으며 전체 프로그램을 시청했습니다. 기분전환을 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wae*** 10/10
이 쇼는 너무 재미있다 love'm 함께 ❤ 그들은 웃기다😁 LSG는 놀랍고 천재입니다 😘


이상 넷플릭스 인기 컨텐츠 <투게더>의 해외반응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더 많은 평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imdb.com

반응형

댓글